For Candidates

[데일리경제 ] ㈜유비소시어스, 파인리더 및 커리어N과 연계로 차별화된 혁신적 글로벌 리더십 매칭 전략운영

페이지 정보

관리자 2023-12-05

본문

㈜유비소시어스는 임원급 헤드헌팅인 파인리더, 커리어 컨설팅 커리어N과 연계로 차별화된 혁신적 글로벌 리더십 매칭 전략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유비소시어스의 파인리더(FIND LEADER)는 글로벌 비즈니스 리더십과 임원급 헤드헌팅 분야에서 주목받고 있다. 글로벌 대기업부터 신흥 벤처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사에 고위 경영진과 C레벨 임원들을 위한 맞춤형 인재 추천과 전문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러한 전략적 접근은 임원급 헤드헌팅 시장에서 높은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

㈜유비소시어스는 금년에 커리어 컨설팅 브랜드 '커리어N'을 성공적으로 런칭하며 C레벨 임원들에게 맞춤형 커리어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커리어N은 임원급 헤드헌팅 전문기업인 파인리더와의 연계를 통해 임원의 커리어 개발부터 이직까지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이직을 고려 중인 임원급 인사들에게 자신의 커리어 경로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전환할 수 있는 최상의 지원을 제공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또한 새해를 맞이하면서 조직 리더십의 재정비를 고려하는 기업들에게 파인리더는 커리어N과 연계된 자사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기업의 문화와 비전에 부합하는 최적의 임원급 인재를 추천함으로써 조직 리더십의 강화와 성공적인 비즈니스 전략 구현에 필수적인 요소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유비소시어스는 임원급 인사들의 커리어 개발과 조직 리더십의 재정비에 있어서 전략적인 접근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기업과 개인 모두에게 가치를 창출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유비소시어스 엄시욱 대표 컨설턴트는 "새해를 맞이하여 조직의 리더십을 새롭게 구성하려는 기업들과 새로운 시작을 희망하는 임원에게 파인리더는 이상적인 선택이 될 것"이라며 “기업의 미래 전략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갈 리더를 연결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비즈니스 세계에서 리더십의 중요성이 점차 증가하는 현 상황에서 기업 경영의 새로운 지평을 여는 신호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출 처 :  데일리경제 (http://www.kdpress.co.kr)
 

go Top